"생성형 1인 개미기업의 마케팅 조력자 될래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꿈은 삶의 이정표이자 동력이다. 꿈은 곧 미래의 삶이다. 꿈은 그래서 소중하다. 꿈은 사람마다 다르고 다른 만큼 다채롭다. 스트업이 꾸는 꿈도 그럴 것이다. 소중하고 다채롭다. ‘이균.. |
ZDNet Korea | |
넵튠 ‘리메이크’, 원시그널과 파트너십 계약
벤처/스타트업 #넵튠이 #리메이크와의 #합작을 통해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확대하고 국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공식 #리셀러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The post 넵튠 ‘리메이크’, 원시그널과 .. |
벤처스퀘어 | |
에이비일팔공, ‘CRM과 CDP로 완성하는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벤처/스타트업 #에이비일팔공 과 #ADA코리아 가 6일 서울 서초동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열린 #CRM 과 #CDP 로 완성하는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컨퍼런스 를 마무리했다. The post 에이비일팔공, .. |
벤처스퀘어 | |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팁스 선정
벤처/스타트업 #그레이박스의 #노티플라이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투자 프로그램 '#팁스(#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최종 선정됐다. The post ‘노티플라이’ 운.. |
벤처스퀘어 | |
데이터라이즈, 미국 사업 가속화 및 일본 법인 설립
벤처/스타트업 #데이터라이즈가 #미국과 #일본 #법인 설립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리브랜딩과 #브랜드 강화를 완료하고 #성장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The post 데이터라이즈, 미국 사업 가속화.. |
벤처스퀘어 | |
이루다마케팅, 유니드컴즈와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벤처/스타트업 종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이루다마케팅이 #인공지능(#AI) #마케팅 자동화 전문기업 #유니드컴즈와 전략적 #사업제휴를 체결하고 #CRM(#고객관계관리) 강화에 나선다. The post 이루.. |
벤처스퀘어 | |
페어리, ‘제 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우수 스타트업 파트너
벤처/스타트업 앱 외부에서의 사용자 행동 데이터 기반 #CRM마케팅솔루션 을 운영하는 #페어리 가 #‘제 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종 발표회에서 #삼성카드 의 #최우수스타트업파트너 로 선정됐다. The.. |
벤처스퀘어 | |
세일즈포스, '청년 CRM101'로 디지털 인재 양성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일즈포스는 취업 연계 프로그램 '청년 CRM101'을 통해 디지털 인재 양성을 본격화하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클라우드, 데이터, 인공지능(AI.. |
ZDNet Korea | |
NHN데이터, 카카오 공식 CRM 파트너사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NHN데이터가 카카오 공식 고객관계관리(CRM) 파트너사로 선정돼,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 다이티에 카카오 개인화 메시지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 개인화 메시지는.. |
ZDNet Korea | |
세일즈포스, ‘슬랙 투어 코리아 2023’ 개최
벤처/스타트업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가 ‘#슬랙 투어 코리아(#Slack Tour Seoul ‘2023)’ 행사를 개최한다. The post 세일즈포스, ‘슬랙 투어 코리아 2023’.. |
벤처스퀘어 | |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시드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CRM 마케팅 솔루션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가 네이버 계열 #벤처캐피탈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The post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시드 투자 유치 a.. |
벤처스퀘어 | |
소프트자이온, 스마트웰과 상호협력 업무 협약
벤처/스타트업 #(주)소프트자이온이 #(주)스마트웰과 #업무협약을 통해 ‘#위시드 ssCRM’과 ‘#스마트 비즈카드’ 자동 연동 기능을 일정 조건에 따라 무료로 지원한다. The post 소프트자이온, 스마트웰과.. |
벤처스퀘어 | |
세일즈포스, ‘드림포스 2023’서 AI CRM 전략 발표
벤처/스타트업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는 #세일즈포스가 #글로벌 #연례행사인 ‘#드림포스 2023’을 개최한다. The post 세일즈포스, ‘드림포스 2023’서 AI CRM 전략 발표 appeared .. |
벤처스퀘어 | |
세일즈포스 아인슈타인, 'AI 비서'로 근무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샌프란시스코(미국)=김미정 기자] 세일즈포스가 업무 지원 인공지능(AI) 아인슈타인에 'AI 비서' 기능을 추가했다. 이제 아인슈타인은 업무에 필요한 콘텐츠와 전문.. |
ZDNet Korea | |
세일즈포스, 가트너 디지털 커머스 부문 8년 연속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가 올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부문에서 리더로 뽑혔다. 올해까지 8년 연속 선정됐다. 가트너는 커머스 클라우드가 유연성, .. |
ZDNet Korea | |
CRM 마케팅 솔루션 기업 ‘페어리’, ‘딥테크-팁스’ 선정
벤처/스타트업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 기반 #CRM마케팅솔루션 을 운영하는 #페어리 가 #팁스 운영사인 #매쉬업엔젤스 추천으로 #딥테크-팁스 에 최종 선정됐다. The post CRM 마케팅 솔루션 기업 ‘페어리’.. |
벤처스퀘어 | |
채널코퍼레이션X빔즈, ‘빔즈 CRM의 모든 것’ 행사 성료
벤처/스타트업 #올인원비즈니스메신저 #채널톡 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 이 #일본라이프스타일브랜드 #빔즈 와 함께 #‘빔즈 CRM의 모든 것’ 행사를 성료했다. The post 채널코퍼레이션X빔즈, .. |
벤처스퀘어 | |
원투씨엠, CRM 기업 ‘어센티스(Ascentis)’와 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핀테크전문기업 #원투씨엠 이 #싱가포르 소재 #CRM전문기업 #어센티스 와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The post 원투씨엠, CRM 기업 ‘어센티스(Ascentis)’와 계약 체결 appeared.. |
벤처스퀘어 | |
세일즈포스 "금융 고객, '챗봇 서비스'에 가장 불만"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일즈포스는 금융 고객들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를 불편해한다고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금융 서비스 현황 보고서'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전 세계 12개국.. |
ZDNet Korea | |
노코드 이커머스 솔루션 아임웹, 고객사 대상 ‘CRM 기능’ 출시
벤처/스타트업 #노코드이커머스솔루션 #㈜아임웹 이 고객사를 대상으로 #CRM 기능을 선보이며, 그 중 첫 번째로 #고객행동관리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The post 노코드 이커머스 솔루션 아임웹, 고객사 대상 .. |
벤처스퀘어 | |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대상 ‘공동 비즈니스 세미나’
벤처/스타트업 #이커머스솔루션기업 #루나소프트 가 #카카오 와 함께 #카카오톡채널 을 활성화해 쇼핑몰 매출을 끌어올리는 #CRM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했다. The post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
벤처스퀘어 | |
SAP "AI·데이터·네트워크, SAP 솔루션 핵심 요소 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앞으로 SAP은 인공지능(AI)을 비롯한 데이터, 네트워크 기술을 적극 활용할 예정입니다.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인적자본관리(HCM)에 필요한 SAP 애플.. |
ZDNet Korea | |
젠데스크, 2023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고객 지원 및 영업 고객 관계 관리(CRM) 솔루션 기업인 젠데스크는 2023 글로벌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를 22일 발표했다. 젠데스크는 매년 설문 조사와 고객의 제품 사용.. |
ZDNet Korea | |
[컨콜] 한화솔루션 "유럽판 IRA 판단은 시기상조…긍정요인 기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화솔루션이 16일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열고 "(유럽의)IRA와 유사한 정책에 대해서는 시장에서 구체적인 내용이 나오지 않은 상태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판단하기에.. |
ZDNet Korea | |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②
IT일반 <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시리즈 >① ‘유입 패턴 분석’ 편② ‘평균의 함정’ 편③ ‘재구매’ 편 지난 시리즈 글에서는 고객이 어떤 경로로 우리 웹사이트에 .. |
DIGITAL iNSIGHT | |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①
IT일반 끊임없는 가설 설정과 A/B 테스트는 디지털 마케팅에 동반되는 필수 업무입니다. 특히, CRM 마케터는 여러 가설을 세우며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수립할 수 있고, 액션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테스트하며.. |
DIGITAL iNSIGHT | |
車 업계, 유럽 원자재법에 긴장..."미래 경쟁력 상실 우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자동차 업계가 유럽연합(EU)의 핵심원자재법(Critical Raw Materials Act·CRMA) 입법 예고에 긴장하고 있다. 아직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법(IRA) 여파도 수습되.. |
ZDNet Korea | |
마케팅 비용 절감의 핵심 ‘리텐션 마케팅’
IT일반 최근 이커머스 시장의 급격한 성장으로 유사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많아졌습니다. 시장의 이러한 변화로 신규 고객 획득을 위한 광고 비용은 점점 더 많아지고, 투자하는 비용 대비 성과는 저조합니다... |
DIGITAL iNSIGHT | |
[기고] 금융산업, 초개인화 디지털 기술 도입 박차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금융위원회는 지난 15일 금융업권간 상이한 업무위탁 범위를 개선하여 금산분리 규제 유연화를 천명했다. 금융회사가 디지털화, 신기술 도입 등에 원활히 대응할 수 있도록 본질적 업무에 .. |
ZDNet Korea | |
세일즈포스, 정보 요약하는 'AI서머리스트'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을 활용한 기업용 정보 요약 기술이 주목받고 있다. 세일즈포스는 최근 공식 블로그를 통해 AI 정보 요약 툴 ‘AI서머리스트’를 소개했다. 이 툴은 메시지, 뉴스, 기업.. |
ZDNet Korea | |
세일즈포스, 7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리더 선정
벤처/스타트업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가 7년 연속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리더로 선정됐다고 30일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 부문에서 상위 17개 기.. |
벤처스퀘어 | |
마케터 혼자서 온사이트 캠페인을 생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IT일반 우리 웹사이트에 방문한 사용자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사용자 행동에 맞는 메시지 전달이겠죠. 유입 경로·방문 이력·구매 이력 등 사용자 행동과 특징에 따라.. |
DIGITAL iNSIGHT | |
CRM 마케팅의 시작은 고객 분류라는데… 쉽게 할 수 없을까?
IT일반 온라인 쇼핑몰 마케터라면 ‘CRM 마케팅’이란 키워드를 자주 접합니다. D2C 강화를 위한 핵심 전략 중 하나인 CRM 마케팅은 ‘고객 분류’부터 시작한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만약 고객 분류가 .. |
DIGITAL iNSIGHT | |
소프트자이온·시앤피컨설팅 MOU 체결
벤처/스타트업 AI 및 CRM 솔루션 전문기업 ‘㈜소프트자이온’(대표 이준호)이 29일 HR 및 NCS 기반의 교육컨설팅 그룹 ‘시앤피컨설팅’과 ‘B2B 분야의 중소기업 업무효율 향상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 |
벤처스퀘어 | |
영업 CRM SaaS 릴레잇 개발사 ‘픽셀릭’, 19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 영업 CRM SaaS 소프트웨어 릴레잇(Relate) 개발사 픽셀릭이 베이스인베스트먼트, N파트너스, 그리고 기존 투자사인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및 한기용 엔젤투자자로부터 15.. |
벤처스퀘어 | |
삼성SDS "전사역량 집중해 클라우드 중심 매출 확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SDS가 기존 SI, ITO 사업에서 신규 클라우드로 주력 매출을 전환하기 위해 전사역량을 집중한다. 클라우드 매니지먼트(MSP) 역량을 강화하고, SAP, 세일즈포스 등 글로벌 .. |
ZDNet Korea | |
브랜딩에 리텐션까지.. ‘Paid’ 아닌 ‘Owned’ 미디어가 중요한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한 번에 많은 관심을 일으키는 것보다 고객 한 명 한 명과 소통하고 관계를 맺기에 유리한 마케팅이 필요하기 때문에 ‘페이드’가 아.. |
아웃스탠딩 | |
아싸플레이코리아, 일본 CRM 기업 업본드와 현지 시장 공략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블록체인 기반 뮤직 테마 융복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 아싸플레이코리아(대표 손명찬)는 일본 고객경험관리(CRM) 전문 기업 업본드와 일본 및 글로벌 공동 진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 |
ZDNet Korea | |
장바구니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은?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는 회원 가입만 하고 떠나간 고객들의 재방문율과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단계 핵심은 당장 사용 가능한 ‘첫 구매 혜택’을 리마인드하고 만료 기간의 안내였습.. |
DIGITAL iNSIGHT | |
비아이매트릭스, 세일즈인사이트와 CRM 플랫폼 개발 MOU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비아이매트릭스(대표 배영근)와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가 CRM 분야 사업 협력 및 솔루션 판매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본 협약을 계기로 전략적 협력 .. |
ZDNet Korea | |
매쓰홀릭·태인교육,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MOU 체결
벤처/스타트업 국내 에듀테크 분야를 대표하는 두 기업 AI 수학 학습 플랫폼 매쓰홀릭(대표 강지훈, 김영희)과 지역기반 교육데이터 수집&가공 학원 찾을 땐 파인듀 태인교육(대표 유호재)은 지난 23일 양사의 고객.. |
벤처스퀘어 | |
[기고] 초개인화 시대, CRM으로 데이터 리터러시 확보할 때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처음 컴퓨터가 보급됐을 때 느꼈던 전율을 아직도 잊지 못하는 기성세대들이 있다. 컴퓨터와 인터넷을 활용한 정보기술로 우리 삶이 혁신적으로 바뀐 지 불과 몇십 년 만에 우리는 또 다른 .. |
ZDNet Korea | |
소프트자이온, AI CRM ‘셀비스 CRM’ GS인증 1등급 취득
벤처/스타트업 ㈜소프트자이온(대표 이준호)이 자사 AI CRM ‘셀비스 CRM’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TTA)지원으로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셀비스 CRM은 고.. |
벤처스퀘어 | |
메쉬코리아 세일즈포스 CRM 도입, 신사업 발굴
IT일반 물류기업 메쉬코리아는 14일 글로벌 고객관계관리(CRM) 플랫폼 세일즈포스(Salesforce)와 손잡고 고객관리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고객 및 영업 데이터 관리를 통해 새로운 사업 영역을.. |
IT조선 : 전체기사 | |
‘간판’은 두 번 바꾸는 겁니다.. ‘간판’으로 보는 브랜딩 전략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가게 오픈 준비의 화룡점정은 간판입니다. 기나긴 준비 여정에서 간판이 올라가는 순간에 가장 설렜던 기억이 먼저 .. |
아웃스탠딩 | |
세일즈포스, 디지털 협업툴 슬랙 인수…미래형 업무공간 구축
벤처/스타트업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는 세일즈포스가 디지털 협업 툴 기업인 슬랙(Slack Technologies, Inc)을 인수했다. 세일즈포스는 슬랙 인수와 관련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성공을 거둘 .. |
벤처스퀘어 | |
세일즈포스, ‘슬랙’ 인수 완료...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구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일즈포스는 디지털 협업 툴 기업인 슬랙 인수를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세일즈포스는 대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본사(Digital HQ)’.. |
ZDNet Korea | |
클라우드 1위 AWS와 CRM 1위 세일즈포스 기술 동맹
IT일반 클라우드 1위 사업자인 아마존웹서비스(AWS)와 고개관계관리(CRM) 1위 기업 세일즈포스가 기술 동맹을 맺었다.아마존웹서비스(AWS)와 세일즈포스는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을 대폭 확대한다고 24일.. |
IT조선 : 전체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