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생성형 1인 개미기업의 마케팅 조력자 될래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꿈은 삶의 이정표이자 동력이다. 꿈은 곧 미래의 삶이다. 꿈은 그래서 소중하다. 꿈은 사람마다 다르고 다른 만큼 다채롭다. 스트업이 꾸는 꿈도 그럴 것이다. 소중하고 다채롭다. ‘이균..
ZDNet Korea
넵튠 ‘리메이크’, 원시그널과 파트너십 계약 넵튠 ‘리메이크’, 원시그널과 파트너십 계약
벤처/스타트업  #넵튠이 #리메이크와의 #합작을 통해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확대하고 국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공식 #리셀러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The post 넵튠 ‘리메이크’, 원시그널과 ..
벤처스퀘어
에이비일팔공, ‘CRM과 CDP로 완성하는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컨퍼런스 마무리 에이비일팔공, ‘CRM과 CDP로 완성하는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벤처/스타트업  #에이비일팔공 과 #ADA코리아 가 6일 서울 서초동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열린 #CRM 과 #CDP 로 완성하는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컨퍼런스 를 마무리했다. The post 에이비일팔공, ..
벤처스퀘어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팁스 선정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팁스 선정
벤처/스타트업  #그레이박스의 #노티플라이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투자 프로그램 '#팁스(#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최종 선정됐다. The post ‘노티플라이’ 운..
벤처스퀘어
데이터라이즈, 미국 사업 가속화 및 일본 법인 설립 데이터라이즈, 미국 사업 가속화 및 일본 법인 설립
벤처/스타트업  #데이터라이즈가 #미국과 #일본 #법인 설립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리브랜딩과 #브랜드 강화를 완료하고 #성장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The post 데이터라이즈, 미국 사업 가속화..
벤처스퀘어
이루다마케팅, 유니드컴즈와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이루다마케팅, 유니드컴즈와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벤처/스타트업  종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이루다마케팅이 #인공지능(#AI) #마케팅 자동화 전문기업 #유니드컴즈와 전략적 #사업제휴를 체결하고 #CRM(#고객관계관리) 강화에 나선다. The post 이루..
벤처스퀘어
페어리, ‘제 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우수 스타트업 파트너 선정 페어리, ‘제 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우수 스타트업 파트너
벤처/스타트업  앱 외부에서의 사용자 행동 데이터 기반 #CRM마케팅솔루션 을 운영하는 #페어리 가 #‘제 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종 발표회에서 #삼성카드 의 #최우수스타트업파트너 로 선정됐다. The..
벤처스퀘어
세일즈포스, '청년 CRM101'로 디지털 인재 양성 세일즈포스, '청년 CRM101'로 디지털 인재 양성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일즈포스는 취업 연계 프로그램 '청년 CRM101'을 통해 디지털 인재 양성을 본격화하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클라우드, 데이터, 인공지능(AI..
ZDNet Korea
NHN데이터, 카카오 공식 CRM 파트너사 선정 NHN데이터, 카카오 공식 CRM 파트너사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NHN데이터가 카카오 공식 고객관계관리(CRM) 파트너사로 선정돼,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 다이티에 카카오 개인화 메시지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 개인화 메시지는..
ZDNet Korea
세일즈포스, ‘슬랙 투어 코리아 2023’ 개최 세일즈포스, ‘슬랙 투어 코리아 2023’ 개최
벤처/스타트업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가 ‘#슬랙 투어 코리아(#Slack Tour Seoul ‘2023)’ 행사를 개최한다. The post 세일즈포스, ‘슬랙 투어 코리아 2023’..
벤처스퀘어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시드 투자 유치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시드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CRM 마케팅 솔루션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가 네이버 계열 #벤처캐피탈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The post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시드 투자 유치 a..
벤처스퀘어
소프트자이온, 스마트웰과 상호협력 업무 협약 소프트자이온, 스마트웰과 상호협력 업무 협약
벤처/스타트업  #(주)소프트자이온이 #(주)스마트웰과 #업무협약을 통해 ‘#위시드 ssCRM’과 ‘#스마트 비즈카드’ 자동 연동 기능을 일정 조건에 따라 무료로 지원한다. The post 소프트자이온, 스마트웰과..
벤처스퀘어
세일즈포스, ‘드림포스 2023’서 AI CRM 전략 발표 세일즈포스, ‘드림포스 2023’서 AI CRM 전략 발표
벤처/스타트업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는 #세일즈포스가 #글로벌 #연례행사인 ‘#드림포스 2023’을 개최한다. The post 세일즈포스, ‘드림포스 2023’서 AI CRM 전략 발표 appeared ..
벤처스퀘어
세일즈포스 아인슈타인, 'AI 비서'로 근무 시작 세일즈포스 아인슈타인, 'AI 비서'로 근무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샌프란시스코(미국)=김미정 기자] 세일즈포스가 업무 지원 인공지능(AI) 아인슈타인에 'AI 비서' 기능을 추가했다. 이제 아인슈타인은 업무에 필요한 콘텐츠와 전문..
ZDNet Korea
세일즈포스, 가트너 디지털 커머스 부문 8년 연속 선정 세일즈포스, 가트너 디지털 커머스 부문 8년 연속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가 올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부문에서 리더로 뽑혔다. 올해까지 8년 연속 선정됐다. 가트너는 커머스 클라우드가 유연성, ..
ZDNet Korea
CRM 마케팅 솔루션 기업 ‘페어리’, ‘딥테크-팁스’ 선정 CRM 마케팅 솔루션 기업 ‘페어리’, ‘딥테크-팁스’ 선정
벤처/스타트업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 기반 #CRM마케팅솔루션 을 운영하는 #페어리 가 #팁스 운영사인 #매쉬업엔젤스 추천으로 #딥테크-팁스 에 최종 선정됐다. The post CRM 마케팅 솔루션 기업 ‘페어리’..
벤처스퀘어
채널코퍼레이션X빔즈, ‘빔즈 CRM의 모든 것’ 행사 성료 채널코퍼레이션X빔즈, ‘빔즈 CRM의 모든 것’ 행사 성료
벤처/스타트업  #올인원비즈니스메신저 #채널톡 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 이 #일본라이프스타일브랜드 #빔즈 와 함께 #‘빔즈 CRM의 모든 것’ 행사를 성료했다. The post 채널코퍼레이션X빔즈, ..
벤처스퀘어
원투씨엠, CRM 기업 ‘어센티스(Ascentis)’와 계약 체결 원투씨엠, CRM 기업 ‘어센티스(Ascentis)’와 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핀테크전문기업 #원투씨엠 이 #싱가포르 소재 #CRM전문기업 #어센티스 와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The post 원투씨엠, CRM 기업 ‘어센티스(Ascentis)’와 계약 체결 appeared..
벤처스퀘어
세일즈포스 세일즈포스 "금융 고객, '챗봇 서비스'에 가장 불만"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일즈포스는 금융 고객들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를 불편해한다고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금융 서비스 현황 보고서'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전 세계 12개국..
ZDNet Korea
노코드 이커머스 솔루션 아임웹, 고객사 대상 ‘CRM 기능’ 출시 노코드 이커머스 솔루션 아임웹, 고객사 대상 ‘CRM 기능’ 출시
벤처/스타트업  #노코드이커머스솔루션 #㈜아임웹 이 고객사를 대상으로 #CRM 기능을 선보이며, 그 중 첫 번째로 #고객행동관리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The post 노코드 이커머스 솔루션 아임웹, 고객사 대상 ..
벤처스퀘어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대상 ‘공동 비즈니스 세미나’ 개최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대상 ‘공동 비즈니스 세미나’
벤처/스타트업  #이커머스솔루션기업 #루나소프트 가 #카카오 와 함께 #카카오톡채널 을 활성화해 쇼핑몰 매출을 끌어올리는 #CRM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했다. The post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벤처스퀘어
SAP SAP "AI·데이터·네트워크, SAP 솔루션 핵심 요소 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앞으로 SAP은 인공지능(AI)을 비롯한 데이터, 네트워크 기술을 적극 활용할 예정입니다.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인적자본관리(HCM)에 필요한 SAP 애플..
ZDNet Korea
젠데스크, 2023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 발표 젠데스크, 2023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고객 지원 및 영업 고객 관계 관리(CRM) 솔루션 기업인 젠데스크는 2023 글로벌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를 22일 발표했다. 젠데스크는 매년 설문 조사와 고객의 제품 사용..
ZDNet Korea
[컨콜] 한화솔루션 [컨콜] 한화솔루션 "유럽판 IRA 판단은 시기상조…긍정요인 기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화솔루션이 16일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열고 "(유럽의)IRA와 유사한 정책에 대해서는 시장에서 구체적인 내용이 나오지 않은 상태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판단하기에..
ZDNet Korea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②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②
IT일반  <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시리즈 >① ‘유입 패턴 분석’ 편② ‘평균의 함정’ 편③ ‘재구매’ 편 지난 시리즈 글에서는 고객이 어떤 경로로 우리 웹사이트에 ..
DIGITAL iNSIGHT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①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①
IT일반  끊임없는 가설 설정과 A/B 테스트는 디지털 마케팅에 동반되는 필수 업무입니다. 특히, CRM 마케터는 여러 가설을 세우며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수립할 수 있고, 액션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테스트하며..
DIGITAL iNSIGHT
車 업계, 유럽 원자재법에 긴장... 車 업계, 유럽 원자재법에 긴장..."미래 경쟁력 상실 우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자동차 업계가 유럽연합(EU)의 핵심원자재법(Critical Raw Materials Act·CRMA) 입법 예고에 긴장하고 있다. 아직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법(IRA) 여파도 수습되..
ZDNet Korea
마케팅 비용 절감의 핵심 ‘리텐션 마케팅’ 마케팅 비용 절감의 핵심 ‘리텐션 마케팅’
IT일반  최근 이커머스 시장의 급격한 성장으로 유사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많아졌습니다. 시장의 이러한 변화로 신규 고객 획득을 위한 광고 비용은 점점 더 많아지고, 투자하는 비용 대비 성과는 저조합니다...
DIGITAL iNSIGHT
[기고] 금융산업, 초개인화 디지털 기술 도입 박차 [기고] 금융산업, 초개인화 디지털 기술 도입 박차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금융위원회는 지난 15일 금융업권간 상이한 업무위탁 범위를 개선하여 금산분리 규제 유연화를 천명했다. 금융회사가 디지털화, 신기술 도입 등에 원활히 대응할 수 있도록 본질적 업무에 ..
ZDNet Korea
세일즈포스, 정보 요약하는 'AI서머리스트' 소개 세일즈포스, 정보 요약하는 'AI서머리스트'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을 활용한 기업용 정보 요약 기술이 주목받고 있다. 세일즈포스는 최근 공식 블로그를 통해 AI 정보 요약 툴 ‘AI서머리스트’를 소개했다. 이 툴은 메시지, 뉴스, 기업..
ZDNet Korea
세일즈포스, 7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리더 선정 세일즈포스, 7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리더 선정
벤처/스타트업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가 7년 연속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리더로 선정됐다고 30일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 부문에서 상위 17개 기..
벤처스퀘어
마케터 혼자서 온사이트 캠페인을 생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마케터 혼자서 온사이트 캠페인을 생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IT일반  우리 웹사이트에 방문한 사용자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사용자 행동에 맞는 메시지 전달이겠죠. 유입 경로·방문 이력·구매 이력 등 사용자 행동과 특징에 따라..
DIGITAL iNSIGHT
CRM 마케팅의 시작은 고객 분류라는데… 쉽게 할 수 없을까? CRM 마케팅의 시작은 고객 분류라는데… 쉽게 할 수 없을까?
IT일반  온라인 쇼핑몰 마케터라면 ‘CRM 마케팅’이란 키워드를 자주 접합니다. D2C 강화를 위한 핵심 전략 중 하나인 CRM 마케팅은 ‘고객 분류’부터 시작한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만약 고객 분류가 ..
DIGITAL iNSIGHT
소프트자이온·시앤피컨설팅 MOU 체결 소프트자이온·시앤피컨설팅 MOU 체결
벤처/스타트업  AI 및 CRM 솔루션 전문기업 ‘㈜소프트자이온’(대표 이준호)이 29일 HR 및 NCS 기반의 교육컨설팅 그룹 ‘시앤피컨설팅’과 ‘B2B 분야의 중소기업 업무효율 향상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
벤처스퀘어
영업 CRM SaaS 릴레잇 개발사 ‘픽셀릭’, 19억원 투자 유치 영업 CRM SaaS 릴레잇 개발사 ‘픽셀릭’, 19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 영업 CRM SaaS 소프트웨어 릴레잇(Relate) 개발사 픽셀릭이 베이스인베스트먼트, N파트너스, 그리고 기존 투자사인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및 한기용 엔젤투자자로부터 15..
벤처스퀘어
삼성SDS 삼성SDS "전사역량 집중해 클라우드 중심 매출 확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SDS가 기존 SI, ITO 사업에서 신규 클라우드로 주력 매출을 전환하기 위해 전사역량을 집중한다. 클라우드 매니지먼트(MSP) 역량을 강화하고, SAP, 세일즈포스 등 글로벌 ..
ZDNet Korea
브랜딩에 리텐션까지.. ‘Paid’ 아닌 ‘Owned’ 미디어가 중요한 이유 브랜딩에 리텐션까지.. ‘Paid’ 아닌 ‘Owned’ 미디어가 중요한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한 번에 많은 관심을 일으키는 것보다 고객 한 명 한 명과 소통하고 관계를 맺기에 유리한 마케팅이 필요하기 때문에 ‘페이드’가 아..
아웃스탠딩
아싸플레이코리아, 일본 CRM 기업 업본드와 현지 시장 공략 아싸플레이코리아, 일본 CRM 기업 업본드와 현지 시장 공략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블록체인 기반 뮤직 테마 융복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 아싸플레이코리아(대표 손명찬)는 일본 고객경험관리(CRM) 전문 기업 업본드와 일본 및 글로벌 공동 진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
ZDNet Korea
장바구니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은? 장바구니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은?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는 회원 가입만 하고 떠나간 고객들의 재방문율과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단계 핵심은 당장 사용 가능한 ‘첫 구매 혜택’을 리마인드하고 만료 기간의 안내였습..
DIGITAL iNSIGHT
비아이매트릭스, 세일즈인사이트와 CRM 플랫폼 개발 MOU 체결 비아이매트릭스, 세일즈인사이트와 CRM 플랫폼 개발 MOU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비아이매트릭스(대표 배영근)와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가 CRM 분야 사업 협력 및 솔루션 판매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본 협약을 계기로 전략적 협력 ..
ZDNet Korea
매쓰홀릭·태인교육,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MOU 체결 매쓰홀릭·태인교육,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MOU 체결
벤처/스타트업  국내 에듀테크 분야를 대표하는 두 기업 AI 수학 학습 플랫폼 매쓰홀릭(대표 강지훈, 김영희)과 지역기반 교육데이터 수집&가공 학원 찾을 땐 파인듀 태인교육(대표 유호재)은 지난 23일 양사의 고객..
벤처스퀘어
[기고] 초개인화 시대, CRM으로 데이터 리터러시 확보할 때다 [기고] 초개인화 시대, CRM으로 데이터 리터러시 확보할 때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처음 컴퓨터가 보급됐을 때 느꼈던 전율을 아직도 잊지 못하는 기성세대들이 있다. 컴퓨터와 인터넷을 활용한 정보기술로 우리 삶이 혁신적으로 바뀐 지 불과 몇십 년 만에 우리는 또 다른 ..
ZDNet Korea
소프트자이온, AI CRM ‘셀비스 CRM’ GS인증 1등급 취득 소프트자이온, AI CRM ‘셀비스 CRM’ GS인증 1등급 취득
벤처/스타트업  ㈜소프트자이온(대표 이준호)이 자사 AI CRM ‘셀비스 CRM’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TTA)지원으로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셀비스 CRM은 고..
벤처스퀘어
메쉬코리아 세일즈포스 CRM 도입, 신사업 발굴 메쉬코리아 세일즈포스 CRM 도입, 신사업 발굴
IT일반  물류기업 메쉬코리아는 14일 글로벌 고객관계관리(CRM) 플랫폼 세일즈포스(Salesforce)와 손잡고 고객관리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고객 및 영업 데이터 관리를 통해 새로운 사업 영역을..
IT조선 : 전체기사
‘간판’은 두 번 바꾸는 겁니다.. ‘간판’으로 보는 브랜딩 전략 ‘간판’은 두 번 바꾸는 겁니다.. ‘간판’으로 보는 브랜딩 전략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가게 오픈 준비의 화룡점정은 간판입니다.     기나긴 준비 여정에서 간판이 올라가는 순간에 가장 설렜던 기억이 먼저 ..
아웃스탠딩
세일즈포스, 디지털 협업툴 슬랙 인수…미래형 업무공간 구축 세일즈포스, 디지털 협업툴 슬랙 인수…미래형 업무공간 구축
벤처/스타트업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는 세일즈포스가 디지털 협업 툴 기업인 슬랙(Slack Technologies, Inc)을 인수했다. 세일즈포스는 슬랙 인수와 관련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성공을 거둘 ..
벤처스퀘어
세일즈포스, ‘슬랙’ 인수 완료...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구축 세일즈포스, ‘슬랙’ 인수 완료...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구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일즈포스는 디지털 협업 툴 기업인 슬랙 인수를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세일즈포스는 대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본사(Digital HQ)’..
ZDNet Korea
클라우드 1위 AWS와 CRM 1위 세일즈포스 기술 동맹 클라우드 1위 AWS와 CRM 1위 세일즈포스 기술 동맹
IT일반  클라우드 1위 사업자인 아마존웹서비스(AWS)와 고개관계관리(CRM) 1위 기업 세일즈포스가 기술 동맹을 맺었다.아마존웹서비스(AWS)와 세일즈포스는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을 대폭 확대한다고 24일..
IT조선 : 전체기사